as택배관련문의 > 고객의소리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고객의소리

고객의소리

as택배관련문의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불량 작성일19-01-29 15:48 조회76회 댓글1건

본문

제품불량 맞으면 무상보증기간 내엔 소비자피해보상기준 제8조제2항관련에 의거해서 택배비 모두 돌려주는거 맞겠지요?

댓글목록

최고관리자님의 댓글

최고관리자 작성일

안녕하세요 고객님
고객의소리 옆 카테고리인 품질보증정책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이외의 문의사항은 070-4066-2054로 연락주시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.
즐거운 하루 되세요~

상단으로

TEL. 070-4066-2054 FAX. 02-703-2054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43 우림이비즈센터 1105호
대표:박범천 사업자등록번호:106-86-76229 개인정보관리책임자:권태영 팀장

Copyright © ORORAMOBILE.COM All rights reserved.